Home
O링 손잡이 골드
두께가 얇을까봐 걱정했는데 적당히 두꺼워서 좋아요
대신 좀 무게감은 있는데 얇은것 보다 나은거같아요
항상구입하는 레더노리 제품들 만족합니다.
링제품 기다렸는데. 좋네요.
감사합니다.
Quick menu
Today view